“X관계 많이 하고 연락 뚝”..충격 잠수이별 배우 L씨 누구? 정체 (+네티즌 수사대)

현재 배우 L씨와 4년을 교제했다가 잠수이별 당했다는 한 여성의 폭로글이 큰 파장을 일을키고 있습니다.

22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배우 L씨에게 잠수 이별당했습니다’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A씨는 남자배우 L씨와 4년을 넘게 교제한 사이라고 밝혔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A씨는 “최근에 문자 한 통으로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받았다. 연락을 해보았지만 연락이 되지 않았고 여러 방면으로 시도했지만 모두 다 무시하더라”며 글을 쓰게된 경위를 밝혔습니다.

A씨는 “이별 문자 받기 며칠 전 마지막으로 만났을 때 좋았다. 관계도 엄청 했고 제 신체 중요 부위 사진도 찍어 갔다. 그런데 며칠 후 일방적으로 문자 한 통 보내고 연락이 완전히 끊겼다”라고 주장해 충격을 안겼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최소한 이별에도 예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 사람은 과거에도 똑같은 행동으로 이슈가 있었던 걸로 안다. 유튜브 같은 데서 추억처럼 얘기하는 모습 보면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없다 보다”라며 분통을 터트렸습니다.

그러면서 “L씨는 평소 본인이 하는 행동들이 항상 다 맞는 것처럼 말하고 배려나 존중 따위 없이 마음대로 행동하던데 헤어짐도 문자로 통보하고 일방적으로 연락 끊는 게 본인의 자유라고 생각한다면 글을 쓰는 것도 제 자유”라고 덧붙였습니다.

 

sns

네티즌들이 ‘주작이냐’라는 반응에 A씨는 “주작이니 그런 건 할 줄 모른다. 문자라고 하니 조현병이라고 하시는 분도 계신데 그분이 문자만 쓴다. 저도 억울한 마음에 적은 거지 어떻게 해달라고 한 건 아니니까 오해 마라. 이 사람 이러는 게 처음도 아니다. 그래서 더 화가 난다”라고 입장을 보탰습니다.

A씨는 “그분 집에서 샤워하다 여성 청결제 나온 적 있어서 싸운 적 있는데 본인이 아니라고 잡아뗐다. 양다리였는지는 저도 모른다”라고 털어놨습니다. 또 “그동안 위아래 중요 부위 사진 보내달라고 해서 보내준 것만 수십장은 된다”면서 “같이 일하는 동료에 대해서도 막말한 거 많다. 차마 그거까지는 알리고 싶지 않아서 노력 중이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일부 네티즌은 “그 L씨면 진짜 충격인듯” “여자친구 없다고 하지 않았나?” “이게 뭔 일”이라며 충격적이라는 반응을 나타냈습니다.

▶”못믿겠다고? 증거사진 추가폭로”…배우 L씨 잠수이별 전여친 주장여성 “중요부위인데 너무 적나라해”

▶“갑자기 뭔일이야”…잠수이별 배우 L씨 폭로 저격한 여성, 돌연 ‘이 행동’ 보여 모두 충격받고 있다 

▶“신체사진 보유중? 일 심각해져”…잠수이별 배우 L씨에게 ‘팩트체크’ 연락했더니 L씨가 보인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