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활동을 하다가 인플루언서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여성이 사망한 채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남자친구와 나란히 숨진 채 발견된 것인데요. 

두 사람 모두 머리에 총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충격을 안겼습니다.

SNS

지난달 24일(현지시각) 방콕포스트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태국 경찰은 지난 19일 오후 3시20분쯤 방콕 라차테위 소재 한 고급 아파트에서 인플루언서 지지(19·본명 수피차)와 그의 남자친구 푸미팟(21)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모두 머리에 총상 1발을 각각 입은 상태였으며, 방안에서는 총기와 탄피 2개가 발견됐는데요.

경찰은 푸미팟이 지지에게 총을 쏜 뒤 자신도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SNS

사건 발생 당시 현장에 두 사람만 있었던 것으로 보이고, 수거된 총기 역시 푸미팟의 부친이 등록한 총기임이 확인됐기 때문인데요.

또 지지가 평소 남자친구에게 당한 폭행 피해를 호소한 적 있으며, 푸미팟이 종종 총기를 가지고 다녔다는 지인 증언도 나왔습니다.

 다만 경찰은 추가 부검 결과와 두 사람의 행적이 담긴 CCTV를 추가로 정밀 분석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지지는 과거 걸그룹 ‘원데이투더넥스트’ 멤버로 활동한 적 있는 유명인입니다.

 최근에는 인스타그램에서 18만여명의 팔로워를 둔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푸미팟은 태국 공군 고위급 장교의 아들이자 공군 훈련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