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벌어진 일”…보배드림에 자동차와 성적인 관계를 맺다가 영상 공개된 20대 남성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 젊은 남성이 자동차와 성적인 행위를 하는 것처럼 보이는 사진과 영상이 올라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30일 보배드림에 게시된 영상에는, 20대로 추정되는 남성이 흰색 수입차에 몸을 비비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보배드림

 

남성은 처음에는 차의 측면에서 행위를 시작했고, 이후 보닛 위로 올라가서도 유사한 행동을 이어갔습니다.

해외토픽이 아닌, 한국에서 벌어진 일이라는 것에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일부에서는 이 남성의 행위가 메카노필리아 일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메카노필리아는 자동차, 선박, 오토바이, 기계 등에 성적 끌림을 느끼는 증상을 의미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 용어는 주로 공상과학(SF) 장르의 작가들에 의해 사용되어 왔으며, 공식 의학 용어로는 인정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메카노필리아는 세계적으로 간혹 화제가 된 증상입니다. 예를 들어, 태국에서는 한 남성이 포르쉐 박스터와 성관계를 맺는 듯한 모습이 CCTV에 포착되었고, 영국에서는 오토바이와 성관계를 시도하다가 체포된 사례가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심지어 일본 애니메이션에서는 오토바이에 성적 흥분을 느끼는 캐릭터가 등장한 적이 있습니다. 이처럼 메카노필리아는 다양한 문화에서 다루어지며, 특이한 성적 취향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