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에서 케미 좋더니” 이시언 ‘내꺼나 봐’ 한혜진 남자 안 소개시켜주는 이유 밝혀…모두 충격

배우 이시언이 절친한 동료 한혜진에 대해 ‘남자를 소개시켜줄 수 없다’고 말해 그 이유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이시언은 ‘미운 우리 새끼’에 특별 MC로 출연해, 미우새에 새로 합류한 한혜진의 소개팅 주선에 관해 입장을 밝혔는데요.

SBS ‘미운 우리 새끼’

이날 방송에서 이시언은 결혼 3년차로 출연하며 솔로 때와는 달리 깔끔한 이미지로 등장했습니다. 어머니들의 칭찬 속에서 “결혼 후 더 잘생겨진 것 같다” 라는 말에 이시언은 몸 둘 바를 몰라 기뻐하며 처음으로 이렇게까지 칭찬받는다고 말했습니다.

이시언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한혜진과 친분이 있는데요. 그는 한혜진의 어머니와도 친한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Youtube (한혜진 Han Hye Jin)

 

하지만 이시언은 “한혜진에게 소개팅 주선해 줄 생각 없다. 혜진이 성격이 문제다”라고 말해 한혜진의 어머니를 당황시켰습니다.

결혼 3년 차인 이시언은 ‘상도동 최수종’이라는 별명에 대해 “반은 내가 퍼트린 거다”라며 자작극을 인정했습니다. 해외 촬영 중에도 아내 서지승과 매일 영상통화를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를 듣던 MC 서장훈은 “5초 안에 결혼의 장점 3가지를 말하라”며 이시언을 몰아붙였고, 궁지에 몰린 이시언은 뜻밖의 장점 3가지를 꼽으며 진땀을 흘렸습니다.

이시언과 한혜진은 인스타그램에서도 서로 자주 댓글을 달며 친분을 드러내는데요.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릴 적 사진과 함께 “D-4 요놈.. 커서 유튜버가 될 상이구먼!”이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한혜진 인스타그램

그러자 배우 이시언이 “ㅋㅋㅋㅋㅋㅋ 내 꺼나 봐”라고 댓글을 달았고, 한혜진도 똑같이 “내 꺼나 봐”라고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네티즌들은 “결혼을 위해 나혼산 하차한 남자” “한혜진 이시언 앙숙케미” “한혜진 성격 좋아보이는데” “혜진 언니 너무 좋아” 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