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구 봉천동에서 등교를 위해 집을 나간 10대 여학생이 나흘째 행방불명인 소식이 알려져 경찰이 수색에 나섰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서울 관악경찰서는 고등학교 1학년인 김지혜 양을 찾고 있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김 양은 17일 오전 등교를 하려 봉천동 자택을 떠났지만 이 후 연락이 끊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온라인커뮤니티

 

가족들은 김 양이 등교를 하지 않고 집에도 연락이 없자 다음 날 경찰에 실종신고를 접수했습니다. 김 양의 인상착의로는 키 150cm에 몸무게 38㎏로 마른 체형이며, 갸름한 얼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종 당시에는 단발머리에 교복을 입은 모습이었습니다.

경찰은 김양의 사진과 개인정보를 아동·여성·장애인 경찰지원센터 안전드림을 통해 공개하고 있으며, 해당 지역 일대에서 수색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경찰은 사건을 공개로 전환하고, 일반 시민들에게도 김 양의 인상착의를 알리고 있습니다.

 

김 양의 가족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신상정보를 공개하며 제보를 요청했습니다. 김 양 부모님은 “실종된 우리 아이를 찾는다. 17일 등교하러 나갔다가 귀가하지 않고 있다”며 “독산동, 보라매공원, 신림역 일대를 배회한 기록이 있으나 지금까지 찾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혹시 아이를 보신 분들은 꼭 연락 달라. 안전하게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린다”고 호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