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이 운영하던 유튜브 채널에서 모든 영상이 한꺼번에 사라져 큰 화제가 됐습니다.

안정환의 유튜브채널에서 모든 영상이 내려간 것은 따로 이유가 있었는데요. 1일 안정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는 채널 관리자가 글을 게시했습니다.

안정환 유튜브 (안정환19)

 

커뮤니티 관리자는 “안정환 유튜브 채널은 2023년 3월 31일 SPOTV와 계약 기간 만료로 인해 2년간의 동행에 마침표를 찍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안정환 스스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했던 것이 아닌, 안정환이 출연자로써 유튜브 영상에 출연했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관리자는 안정환의 개인 일정으로 인해 몇 주간 영상을 촬영하지 못했기 때문에 새로운 업로드 영상이 없었던 부분에 대해서 양해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또한, 이번 계약 종료에 따라 SPOTV 저작권 사용 영상은 검수 과정을 거쳐 일부 삭제 및 비공개 전환될 예정이며, 저작권 처리된 후 재 업로드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SPOTV와 함께 채널을 운영했던 안정환은 곧 채널을 정식으로 넘겨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안정환 유튜브 채널의 임시 관리자는 “이관 작업이 완료되는 대로 공지사항을 올리겠지만 채널 이관에는 시간과 많은 절차가 필요하다”며 시간이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KFA

 

안정환은 2021년 4월 1일 첫 영상을 업로드한 바 있습니다. 그가 유튜브에서 보여줄 새로운 행보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