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만에 언급한 임신

가수 문희준이 결혼 6년여 만에 아내 소율과 열애 한 달 반여 만에 결혼한 이유를 고백했습니다.

 당시 소율의 임신을 꽁꽁 숨기다 밝혀진 후에도 이에 대해 일절 언급을 하지 않았던 그가 6년이 지나서야 결혼을 급하게 한 이유를 털어놓은 것인데요. 

지난 14일 방송된 ENA ‘오은영 게임’에서 문희준과 희율은 ‘오은영 박사’의 추천 놀이 ‘뽀송뽀송 세족식’ 놀이를 했습니다. 

이날 희율이는 아빠의 발을 꼼꼼히 닦았습니다.

문희준은 자신의 발을 씻겨주는 희율이를 보며 “엄마랑 아빠랑 처음 스킨십한 게 잼잼이 발이었어. 아직도 잊지 못해. 너무 작고 귀여워가지고”라고 언급했습니다.

 딸 희율이는 아빠 문희준의 발을 닦아주며 “느낌이 좋다”며 아빠의 꼼꼼하게 씻어줬습니다.

문희준은 “굉장히 뭉클하고 감정을 누르면서 대화를 하려고 노력을 했다”라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ENA

문희준은 “잼잼이가 생겨서 결혼을 급하게 하게 됐다. 둘 다 준비가 안된 상태에서 엄마, 아빠가 됐는데 처음 만져본 게 발이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를 들은 소율은 눈물을 참지 못했는데요.

‘오은영 게임’을 통해 문희준은 소율과 열애 중 임신해 급하게 결혼을 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앞서 문희준은 2016년 소율과 갑자기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소율은 크레용팝으로 인기를 얻으며 한창 활동을 하고 있을 때였고 두 사람의 나이차는 무려 13살이라 놀라움을 더했습니다.

문희준, 소율은 2014년 처음 인연을 맺어 2016년 4월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했고, 그해 11월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 발표 후 문희준은 한 방송에서 “사귄 지 한 달 반 만에 결혼하자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2016년 4월부터 본격적으로 열애를 시작했던 두 사람은 열애한 지 두 달도 채 되지 않아 아기가 생겨 급하게 결혼을 추진한 것으로 보였습니다.

당시 문희준은 소율과의 갑작스러운 결혼발표 후 두 달여 뒤인 2017년 2월 결혼식을 올려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았으나 “절대 아니다”라고 극구 부인했습니다. 

결혼한 뒤 문희준, 소율 부부는 그해 5월 출산 직전 임신 소식을 전해 여론의 뭇매를 맞기도 했습니다.

문희준은 소율의 임신 소식을 전한 후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아빠의 마음이 무겁다. 억울해서 말씀 드린다면 (혼전임신설에)부정도, 긍정도 하지 않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뒤늦게 드러난 혼전임신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나는 기사를 안 보는 게 습관이 돼 있는데, 만삭의 아내가 일일이 (기사를)봐서 걱정이 된다”라고 아내를 걱정했습니다.

이후에도 문희준은 포털사이트에 아내의 이름이 오르는 것 또한 불편한 마음을 내비치며 사생활이 방송에 언급되는 것에 민감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문희준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처음으로 딸과 사생활을 공개해 팬들을 섭섭하게 하기도 했습니다.

소율의 혼전임신

가수 문희준과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이 ‘혼전임신’에 대한 질문을 받자 눈물을 보였습니다.

과거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문희준이 딸 희율 양과 처음 등장했습니다. 

문희준은 ”소율이를 처음보고 정말 눈에 띄었고, 2년 간 연락을 주고 받다가 사귀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KBS

소율은 ”이틀만에 신랑이 내가 먹고 싶었던 호두과자를 사다줘서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먼저 결혼하고 싶다고 말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제작진은 소율에게 ”결혼 전 임신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어땠냐”고 질문했는데, 소율은 갑자기 눈물을 보였습니다.

 소율은 ”그때 힘들었던 생각이 나서 눈물이 난다”고 말했고, 문희준은 ”그렇게 울면 우리가 아기 때문에 결혼한 것 처럼 보이지 않느냐”며 분위기를 풀기 위해 애썼습니다.

소율은 ”정말 사랑해서 결혼했는데, 갑작스러웠던 소식에 정말 놀랐다. 덕분에 이렇게 예쁜 희율이를 만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KBS

이에 문희준도 눈물을 보이며 ”나까지 눈물이 난다”고 말했습니다.

문희준과 소율은 지난 2013년, 케이블채널 QTV ‘미소년통신’을 통해 처음 만났습니다.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지난 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혼전 임신 사실을 부인했으나, 결혼한 지 3개월 만에 득녀 소식을 전했습니다.

문희준-소율 부부관계

문희준이 부부금실을 과시했습니다.

과거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아빠본색’에서 문희준은 이한위 가족의 행복한 모습에 부러움을 드러냈습니다.

방송 기준, 지난 2월 13세 연하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과 웨딩마치를 울린 1세대 아이돌그룹 H.O.T. 출신 가수 문희준. 문희준에게 김구라는 “애를 많이 낳아라”라고 말했고, 이한위는 “애를 많이 낳으면 좋다”고 거들었습니다.

채널A

김구라는 이어 “이왕 낳는 거 애를 많이 낳아”라고 강조하며 “부부관계 안 좋으면 고려해 보고”라고 오지랖을 떨었습니다.

이에 문희준은 “결혼한 지 두 달 됐다! 지금 세상 제일 좋다!”고 발끈했고, 김구라는 “그러니까. 아니, 그러니까. 어, 그러니까”라고 꼬리를 내려 웃음을 자아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