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이 부부 예능에 출연하지 않는 이유를 밝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기안84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이시언 술터뷰’라는 제목으로 새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이날 기안84는 이시언을 초대해 “제가 아는 방송에서 가장 못 쓸 얘기 많이 하는 연예인 1위이다. 그래서 오늘 분량이 제발 5분만 넘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기안84는 이시언에게 “형 나중에 뭐할거냐”고 미래 계획을 물었고, 이시언은 “흑석 11구역 이사가는 게 목표”라고 현실적인 기준을 언급했습니다.

대답에 당황한 기안84는 “아니 장래 지향적인 목표를 물은 것”이라고 질문을 정정했습니다.

 이에 이시언은 “너랑 하는 ‘태계일주’ 시즌 10까지 하는 거. 나는 좋은 사람들과 재미있게 일하고 싶다. 난 진짜 예능이 많이 들어온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를 들은 기안84는 문득 생각이 떠오른듯 “방송국에서 형수님과 형의 부부 일상을 다루는 예능을 찍고 싶다고 한다. 내가 봐도 나쁠 게 없다. 근데 형이 뭐라고 했는지 아냐. ‘내 마누라가 나를 통해서 뜨는 게 싫어’라고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시언은 “오디션을 통하라는 거지. 오디션을 보고. 지금 이 자리가 쉽게 온 자리는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는데요.

 기안84는 “형수님이 형님하고 오디션을 보고 결혼한 게 아닌데, 왜 오디션을 보라고 하냐. 누구한테 오디션을 보냐. 형한테 오디션 보냐”고 반박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한편, 이시언은 지난 2021년 6살 연하의 배우 서지승과 결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