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잔인해, 이승에 미련버리려 그런 것”…고소영, 오은영과 대화 중 ‘의미심장한 발언’ 쏟아냈다

배우 고소영이 자신의 노화를 고백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고소영은 최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서 오은영과 만나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습니다.

고소영은 골프와 운동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며, 운동을 통해 얻는 에너지가 자신에게 활력을 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유튜브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이어, 운동에 대한 만족도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타인의 기대에 부응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기도 한다고 고백했습니다.

특히 고소영은 나이가 들면서 체중 변화와 체형 변화에 대해 언급하며, 결혼 후 40kg대를 유지한 적이 없음에도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한다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이어진 대화에서 고소영은 나이 들어가는 과정에서 몸의 변화와 노안으로 인한 시력 감퇴에 대해 아쉬움을 표현했습니다.

유튜브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그녀는 노화가 가져오는 신체적 변화에 대해 “너무 잔인하다”며, “노화는 사람들이 이승에 대한 미련을 점점 덜게 하기 위한 것이라더라”며 생각을 전했습니다.

고소영은 노안으로 인해 사람들을 제대로 알아보지 못하는 상황에 대해 슬퍼하며, 이러한 상황이 자신에게 큰 영향을 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고소영은 오은영에게 방송에서 대본을 읽는 것과 관련해, 노안이 온 사람들이 어떻게 대처하는지 궁금해하며, 대본의 글씨 크기를 크게 해서 볼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유튜브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오은영은 자신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에는 대본이 없으며, 필요하다면 글씨 크기를 크게 해서 볼 수 있다고 답했습니다.

고소영은 많은 사람들이 느끼는 노화에 대한 고민과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며 공감을 자아냈습니다.


▶“이제 너랑 끝이야”…한소희, 류준열과 ‘갈등 심각’…2주만의 결별 숨겨진 이유

▶“미친 XXXX들이 XX 이야”…한소희, 이 ‘톱스타 여배우’ 때문에 쌍욕 날려 모두 충격받았다 (+이유)

▶ “어두운 표정” 김태희♥ 비, 심각하게 ‘은퇴’ 언급한 이유…모두 충격받았다 “나까지 활동 해야 되나”

▶ “이혼을 너무 많이해”…지성 이보영 부부 ‘이 곳’에서 발견돼 모두 깜짝놀랐다

▶”시선 강탈하는 디자인”…테슬라 모델 Y와 경쟁하는데, 5000만원대로 파격출시된 SUV 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