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정해주세요” 손흥민 무슨 일? 인스타에 올린 사진 한장에 난리난 이유…궁금증 UP↑

손흥민이 억울함을 토로하는 인스타 게시물을 올려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최근 화제가 된 하이파이브 사건에 대해 억울함을 표현하며 “이건 하이파이브잖아요. 인정해 주세요 다들”이라며 웃픈 이모티콘 표정을 함께 올렸습니다.

해당 사건은 지난 26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2차 예선 C조 4차전에서 발생했습니다.

MBC

 

당시 손흥민은 후반 9분에 이강인 선수의 패스를 받아 득점에 성공하며 팀의 승리에 기여했습니다.

손흥민은 득점 후 기쁨을 표현하던 중 카메라 기자에게 다가가 하이파이브를 시도했고, 팬들은 환호하는 반응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사실은, 카메라 기자가 ‘초점이 흐려지니 가까이 오지 말라’는 의미의 손동작을 했던 것이고, 손흥민은 이 사실을 모르고 하이파이브를 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손흥민 인스타그램

 

손흥민도 해당 사실을 후에 알고, 머쓱해지면서 팬들에게 유머러스한 게시물을 올린 것으로 추측됩니다.

팬들은 이 상황을 귀엽다는 반응으로 받아들였습니다. 또한 손흥민이 팬들과 나누는 소통 방식은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한편,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이 경기에서 태국을 3-0으로 이기며 월드컵 3차 예선으로 나아가는 데 유리한 위치를 확보했습니다.

유튜브 ‘하퍼스 바자’

 

손흥민은 앞으로도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행복한 축구를 이어가겠다는 포부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