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배우가 갑작스럽게 사망해 많은 사람들이 충격에 빠졌습니다.

배우 정채율이 갑작스럽게 사망했다는 소식이 알려진 것인데요. 정채율의 소속사 매니지먼트S 관계자는 한 매체에 “채율이 세상을 떠났다”라고 밝혔습니다.

 

올해 26세인 정채율은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촬영을 진행 중이었습니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비보로 인해 드라마 촬영은 취소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더 안타까운 점은 사망하기 고작 이틀 전 채율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긴 메시지 때문인데요. 정채율은 광고촬영 현장 영상을 게재하며 “웃자”라는 글을 남긴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정채율 인스타그램

한창 활동이 진행중이던 여배우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네티즌들은 “영면하시길” “그 곳에서는 행복하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라며 고인이 가는 길을 애도했습니다.

정채율의 사망이유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소속사 측은 “갑작스러운 비보로 누구보다 큰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들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잘 보내줄 수 있도록 루머 유포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장례 절차는 비공개로 진행되며, 조문객 취재 등은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채율은 1996년생으로 모델 출신 배우이며, 그 동안 영화 ‘딥’, 드라마 ‘좀비탐정’ 등에 출연하며 연기 영역을 넓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