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낙엽처럼…” 김태희♥ 비 갑작스러운 부부생활 폭로에 모두 충격받았다

가수 겸 배우 비가 김태희와의 부부근황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시즌 비시즌’에서 김태희의 눈치를 본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시즌 비시즌’에는 ‘키스장인 서인국에게 장인 비법을 물어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Youtube ‘시즌 비시즌’

 

해당 영상에는 서인국이 출연했고, 비와 서인국은 MBTI 밸런스 게임 도중 ‘갑자기 연락 온 친구의 급만남 제안’에 대해 이야기를 하게 됐습니다.

서인국의 MBTI는 INFP로, 그는 친구와의 급만남에 대해 “조건이 필요하다. 내가 밖에 있어야 한다. 나는 외출하는 날 미뤄놨던 피부과를 간다든지 모든 일정을 다 처리한다. 급만남도 밖에 있으면 (가능)하고, 왠만하면 (집을) 안나간다”라고 집돌이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Youtube ‘시즌 비시즌’

비는 MBTI가 ESFP라며 “저는 때에 따라서 만난다. 대신 그분의 허락하에 만난다”라며 애처가 면모를 보였습니다. 그는 “김태희의 의견이 (급만남의) 기준이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서인국은 비의 답변을 듣고 “이런 게 너무 멋진 것 같다. 와이프의 심기를 안 건드리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진짜 상남자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고, 비는 “나는 그냥 나의 의견인데..집에 들어가서 죽은 낙엽처럼 조용히 있는 게 행복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Youtube ‘시즌 비시즌’

네티즌들은 “톱스타의 인생을 살아왔던 비가 배우 아내인 김태희에게 꼼짝 못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모든 부부들이 다 똑같다” “연예인 부부라고 별 수 없다” 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서인국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에 출연 중이며,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이재(서인국)가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로, 원작은 웹툰 ‘이제 곧 죽습니다’ 입니다.

TVING

 

‘이재 곧 죽습니다’의 파트2 공개일은 2024년 1월 15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