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데이트” 뷔, 입대 3일전 커플티 입고 드라이브 함께 즐긴 ‘이 사람’ 정체…모두 깜짝 놀랐다

방탄소년단 뷔가 입대를 3일 앞두고 커플티를 함께 나눠 입어 큰 화제가 됐습니다.

뷔는 자신의 SNS에 “오늘 같은 옷 실화?”라는 문구와 함께 사적 모임 ‘우가팸’ 멤버인 박형식과 함께 찍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뷔 SNS

 

뷔는 박형식과 같은 옷을 입었고, 차를 타고 어디론가 이동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뷔는 짧은 머리로 스타일을 바꿨지만, 변함없는 외모로 팬들을 설레게 했습니다.

뷔는 박형식이 운전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뷔와 박형식이 속한 우가팸 멤버에는 배우 박서준과 최우식 픽보이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과거 박형식은 뷔에 대해 “영혼의 단짝”이라고 말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오는 11일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뷔는 육군현역으로 입대하며, 수방사 특임대를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뷔와 RM은 11일 입대하며, 지민과 정국은 12일 동반 입대합니다.

그룹 내 맏형인 진은 2022년 12월 입대했고, 제이홉은 지난 4월 육군으로 입대했습니다. 슈가는 9월 입소했고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중입니다.

SNS

 

전체 멤버가 군백기를 끝내고 완전체로 모이는 시점은 2025년이 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진과 제이홉이 순차적으로 제대를 하며 2024년 부터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활동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