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미모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가 전 남자친구와의 성관계 동영상이 유출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중국의 SNS 두우인에서 3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환얼. 그녀가 전 남자친구와의 동영상이 공개돼 파장이 일고 있는데요.

SNS

 

지난달 29일, 중국 매체 산눅은 “환얼의 성관계 동영상이 유출되었다”라고 보도했습니다. 환얼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착용하고 찍은 사진들로 인기를 얻은 인플루언서로, 환얼이 사진과 동영상을 올리면 수십만명의 팬들이 ‘좋아요’를 누를정도인데요.

하지만 온라인에서 유출된 영상에서는 환얼이 성관계를 하는 모습이 적나라하게 담겨있어 팬들이 큰 실망에 빠졌습니다.

 

환얼은 “동영상을 찍은 사람은 헤어진 전 남자친구로, 영상 속 여성은 나다”라며 해당 여성이 자신임을 인정했습니다. 이어 “동영상을 찍기를 원치 않았지만 전 남자친구를 사랑해서 어쩔 수 없이 찍었다. 그가 절대 영상이 공개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하지만 전 남자친구는 핸드폰이 해킹당했다고 주장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남자친구의 말을 듣고 바로 경찰에 신고했다”라고 덧붙였는데요.

환얼의 동영상 유출사건에 대해 인정하는 태도의 모습을 보이자 팬들은 박수를 보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팔로워수도 급증해 이번 사건으로 환얼은 제2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