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가 아들 젠에게 ‘새아빠’를 소개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1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전국 노래자랑’ 무대에 오르는 사유리의 모습이 방송됐습니다. 

이날 사유리는 ‘전국 노래자랑’ 예심 현장으로 향하는 길 MC 김신영에게 조언을 구하고자 전화를 걸었는데요.

김신영은 “부천 편은 예심만 1300명 이상이다. 평소 2배”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사유리는 “서울대 가는 거보다 힘들다”며 걱정을 드러냈는데요.

김신영은 “‘전국 노래자랑’은 실력자를 뽑는 프로그램이 아니다. 재밌어야 한다. 사유리를 버려라. 어렸을 때 혼자서 까불거리던 걸 생각해라”라고 조언을 해줬습니다.

KBS

 사유리가 “외발 자전거 어떠냐”고 하자, 김신영은 “1심에서 튈 것”이라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1차 예심에 합격한 사유리는 이어진 2차 예심에서 떨어져 본선 무대에는 오르지 못하게 됐지만 추가 합격자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드디어 본선 날이 다가왔고, 사유리는 무대에 올라선 그는 “부천을 너무 좋아해서 홍보대사 되고 싶은 사유리다”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KBS

이어 김신영은 “사유리 씨가 테이 씨의 굉장한 팬이다”라며 앞서 무대를 했던 테이를 언급했습니다

 이에 사유리는 “15년 전부터 팬이다. 엄청 옛날부터 좋아했다”며 팬심을 고백했습니다. 

이어 사유리를 위해 테이가 무대에 다시 오르고, 사유리는 “이 모습을 봐야 하냐. 예쁘게 하고 올 걸”이라며 당황하기도 했는데요.

KBS

테이가 젠에게 인사하려 하자, 사유리는 “젠, 새아빠야. 새아빠왔어”라며 능청스럽게 말했습니다. 

평소 테이의 절친인 김신영 역시 “젠, 아빠왔어”라며 장난쳤습니다. 

테이의 결혼 기사가 ‘전국 노래자랑’ 촬영 후 발표돼 사유리가 편하게 장난쳤던 것인데요.

테이는 오는 29일 1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골프장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