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코미디언이 한국 전통시장에서 침 묻은 꼬치로 판매용 닭강정을 집어 먹어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일본 TBS 아침 정보 프로그램 ‘러빗!’에 출연 중인 야마조에 히로시(37)는 최근 한국을 찾아 서울 마포구 망원시장에서 촬영을 했는데요.

지난 2일 방송에서는 히로시를 비롯한 출연진이 망원시장에서 닭강정을 시식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런데 갑자기 히로시는 자신이 쓰던 꼬치로 판매를 위해 쌓아둔 닭강정을 집어 먹었습니다.

이를 본 가게 주인은 양팔로 엑스(X)를 그리며 히로시의 행동을 제지했는데요.

옆에 있던 다른 출연자들도 당황한 듯 “여기서 이러면 안된다” 등 그를 만류했습니다.

하지만 히로시는 한국어로 “맛있어요”라고 한 뒤 프로그램 이름을 말하는 등 장난치며 사과 없이 가볍게 넘어갔습니다.

틱톡

히로시는 그동안 방송에서 악동 이미지로 웃음을 줬지만, 이번 행동에 대해서는 거센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일본 포털사이트에서는 관련 기사가 연예 랭킹 1위에 오르기도 하는 상황인데요.

문제 행동이 담긴 장면을 편집하지 않고 그대로 방송한 프로그램 측도 책임이 있다는 지적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를 접한 한국 네티즌들은 “장난치나? 남의 나라와서”, “반대로 한국인들이 일본가서 그랬으면 난리났을 듯”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