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생한테 Flex”…아이유 ‘연회비 250만원’ 신용카드 뭐길래? 통장에 예금만 ‘이 정도’ 있어야 발급가능 모두 충격

 

아이유가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프리미엄 카드가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이유의 공식 유튜브 채널 ‘이지금’에는 아이유가 남동생에게 선물을 구매하는 장면에서 이 카드를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 검은색 메탈 플레이트에 ‘TWO CHAIRS’라는 로고가 각인된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유튜브 ‘이지금’

이 카드는 국내의 한 카드사가 출시한 맞춤형 카드로, 고액 자산가들을 대상으로 하며 가입 조건이 매우 까다로운 것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 카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공유되고 있습니다. 가입 조건으로는 연회비 250만 원과 함께 통장에 최소 50억 원의 예금이 있어야 한다는 내용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정보들이 공유됨에 따라, 유명 연예인들이 사용하는 프리미엄 카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카드

 

이와 비슷한 예로, 지난해에는 블랙핑크 리사가 해외에서 ‘더 블랙’ 카드를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더 블랙’은 현대카드가 2005년에 출시한 VVIP 신용카드로, ‘상위 0.05%만을 위한 카드’라는 슬로건을 내세울 정도로 프리미엄 카드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처럼 유명인의 프리미엄 신용카드들이 공개되며 카드의 브랜드와 혜택, 가입 조건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어하는 팬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