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의 촬영이 곧 시작되는 가운데, 주연배우로 ‘이 배우’의 이름이 거론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 매체는 15일 임시완이 ‘오징어게임 시즌2’에 주연배우로 합류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지난 해 5월, 오징어게임 황동혁 감독은 “시즌2에는 이정재와 이병헌이 출연하고, 공유도 출연할 수 있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항간에서는 임시완이 오징어게임 원작에서 박해수의 역할을 대체하는 것 아니냐 말이 나오고 있는데요.

임시완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코리아 측은 ‘캐스팅과 관련된 사항을 확인할 수 없다’고 밝혔지만, 임시완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지난달 광희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캐릿에서 힌트가 나왔다고 말이 돌았는데요. 게스트로 출연한 임시완에게, 광희는 “너 넷플릭스랑 뭐 맺었니?”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했기 때문입니다.

한편 2021년 9월 첫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1에는 이정재, 박해수, 오영수, 위하준, 정호연, 허성태, 김주령, 공유, 이병헌 등이 출연하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중에서도 가장 많은 시청자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작품입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총 제작비는 1000억원 이상으로 알려져 있으며, 캐스팅 작업을 마친 후 촬영을 시작한 뒤 2024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