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가 파리에서 귀국했습니다. 파리에서 제니와 떠들썩한 데이트 목격담을 몰고 다녔지만, 인천공항 귀국 메이트는 박보검이었습니다.

절친 박보검과 파리에서 한국까지 동행한 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박보검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습니다.

SNS

뷔는 사진에 박보검을 태그하며 함께 촬영한 한 장의 사진을 올렸는데 공개된 사진에서는 뷔가 박보검과 밀착하여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두 사람이 평소 친한 친구로 알려져 있어, 사진 속 분위기는 따뜻함을 느끼게 했습니다. 특히 햇빛을 받은 두 사람의 얼굴은 섬세한 분위기를 잘 담아내어 시선을 끌었습니다.

 

 

뷔와 박보검은 지난 22일(현지시간) 프랑스 칸에서 진행 중인 한 브랜드 VIP 비공식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했습니다. 이 행사에는 블랙핑크의 리사도 함께 참석했습니다.

2017년 제주도로 우정여행을 떠난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된 두 사람은, 한 때 손절설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상당기간 친목이나, 같이 찍은 사진이 공개되지 않아 불거진 불화설이었습니다. 하지만 2022년 부터 두 사람이 다시 공개적으로 함께 하며 손절설은 자연스럽게 일축됐습니다.

한편 박보검은 지난 4월30일 미복귀 전역했으며, ‘폭싹 속았수다’에 출연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