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가 결혼식에 참석한 신혜성의 근황을 전해 안타까움을 전했습니다.
최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앤디 이은주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신화 막내 앤디의 결혼식을 맞아 에릭 나혜미 부부를 시작으로 이민우, 김동완, 전진 류이서 부부가 하객으로 등장했습니다.
더불어 신혜성이 마지막으로 결혼식에 참석했는데요.
당시 앤디 결혼식에서 신혜성을 제외한 멤버들이 축가 무대를 펼친 것이 알려지면서 신혜성이 불참한 것이라는 소문이 돌면서 논란이 된 바 있었습니다.
앤디는 최근 근황을 궁금하게 했던 신혜성의 근황에 대해 “너무 오랜만에 만나서 반갑기도 했지만, 사실 건강 상황이 많이 안 좋다. 다리도 안 좋고 목도 안 좋다”라고 밝혔는데요.
이에 앤디는 건강이 안좋은 상황에도 참석해준 신혜성을 언급하며 “감동이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신혜성이 신화 멤버(구성원)들에게 결혼식 이틀 전 또다시 다쳤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두 다리 모두 수술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김동완은 신혜성에게 “다리 말고는 별일 없지?”라고 안부를 물었고, 이후 서로 장난을 치며 웃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날 신화는 다리를 다친 신혜성을 제외한 멤버들이 앤디와 함께 결혼식 무대에 올라 ‘퍼펙트 맨’ 노래에 맞춰 함께 칼군무를 선보였습니다.
앤디 결혼식 신혜성
신혜성은 지난 2019년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라는 라디오 프로그램 DJ를 맡았습니다.
하지만 2021년 초, 몸상태가 안좋아져 결국 하차를 하게 되었는데요.
신혜성은 성대결절을 앓고 있었다고 합니다. 신혜성의 건강은 지난해부터 악화된 것으로 보입니다.
신혜성은 앤디 결혼식장 구석에서 조용히 지켜보고 있었지만, 언론에는 다르게 기사가 나가서 논란이 된 바 있었는데요.
앤디는 신혜성이 결혼식에 와준 것만으로도 너무 기쁘고, 또 미안하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