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들이랑 싸웠나?”…나혼자산다 고정멤버였다가, 하차한 뒤 절대 ‘재출연’ 안하고 있는 ‘이 사람’ 정체

나혼자 산다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배우 성훈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성훈은 나혼자산다 고정멤버였음에도 불구하고, 재출연을 한번도 하지 않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성훈은 홍보할 영화나 드라마가 있을 때에도, 나혼자산다를 뺀 다른 예능에만 모습을 비춰 의아함을 자아냈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해가 안간다” “안좋게 끝난 거 아니냐” “멤버들이랑 싸웠나?” 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성훈, 결혼? 주변에 이혼한 사람 많아

성훈은 최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해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탁재훈이 “결혼 언제 할 거냐”고 묻자, 성훈은 “때 되면 하겠죠. 아직은 잘 모르겠다. 할 일도 너무 많다”라고 답했습니다.

SBS ‘돌싱포맨’

 

이상민은 성훈에게 “작품에서만 결혼을 5번이나 했는데 현실은 ‘나 혼자 산다’ 아니냐. 이혼할까 봐 결혼 생각이 없다고 했다던데”라고 말했습니다. 성훈은 “주변 (유부남) 형들 중에 잘 사는 형들이 별로 없다. 수로 형이 잘 사는 부류 중에 한 분이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탁재훈은 “그럼 우리는 어떤 것 같냐”며 돌싱포맨 멤버들에 대해 물었고, 성훈은 유일하게 연애중인 김준호에게 “확실히 준호 형은 요즘 많이 행복하신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SBS ‘돌싱포맨’

탁재훈이 다시 “나머지 3명에 대해서도 진단을 좀 내려달라”고 요청하자, 성훈 씨는 “굳이 비교하자면 재훈 형과 준호 형은 좀 밝은 쪽에 속하는 거 같은데 저 자리가 조명 때문에 그런지 상민, 원희 형이 좀…”라고 말을 흐리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실제로 사이 안좋았다” 송하윤, 박민영과 ‘내남결’ 촬영장에서 서로 인사도 안한 이유 직접밝혀…모두 충격

▶”재벌 아내와 결혼, 쌍둥이 출산”…이태곤 갑자기 ‘활동중단’한 이유 싹 다 밝혀 모두 놀랐다

▶ “이런 경우는 한번도 못봐”…유명 남자연예인, 팬과 ‘이것’ 거래해 모두 깜짝 놀랐다 

▶ “이혼을 너무 많이해”…지성 이보영 부부 ‘이 곳’에서 발견돼 모두 깜짝놀랐다

▶”6천만원대의 놀라움”… KGM의 호화 SUV ‘렉스턴 써밋’ 2열 시트의 비즈니스 클래스급 편안함? (+가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