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쇼헤이 아내 얼굴, 일본 언론이 기어코 찾아냈다..  “너무 비현실적인 사랑, 놀라워” (+와이프 사진)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그의 배우자가 일본 국적의 여성이며, 내일 결혼 관련 기자회견이 예정되어 있다는 점에서 오타니의 와이프가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일본의 유명 파파라치와 언론들조차도 그녀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내놓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여러 추측과 설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일본 매체가 추정하고 있는 오타니 쇼헤이의 아내 사진 (추정)

 

일부 일본매체의 취재에 따르면, 오타니의 배우자는 그가 중학교 2학년 시절부터 알고 지낸 동창생으로 추정된다고 전했습니다. 오타니가 다녔던 중학교는 인구 6만 명 수준의 작은 마을에 위치한 시골 학교로, 전교생 수가 몇 백 명에 불과한 아주 작은 학교였다고 알려졌습니다.

이런 환경에서 오타니는 중학교 입학 직후부터 교내 슈퍼스타로 떠올랐으며, 단 1주일 만에 3명의 여학생으로부터 고백을 받는 등 많은 여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오타니 쇼헤이 sns

 

오타니의 중학교 동창생들은 그가 중학교 3년 내내 여자를 만나는 것을 본 적이 없으며, 야구에만 집중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타니의 배우자가 중학교 시절부터 그를 좋아했던 여학생 중 한 명일 가능성이 매우높아 보입니다.

특히 오타니에게 고백했었고, 오타니를 졸졸 따라다녔을 여학생 중 한명일 가능성도 있는 상황입니다. 당시 오타니는 야구에 집중하기 위해 모든 여학생의 고백을 거절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어, 두 사람의 사이가 어떻게 발전했는지에 대해서는 추후 오타니의 기자회견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네티즌들은 “동창과 결혼한 슈퍼스타” “사랑도 드라마 찍네” “오타니는 모든게 완벽한듯” “혼혈같다” 라며 중학교 동창과의 사랑 이야기에 열광했습니다.

sns

 

내일 예정된 결혼 관련 기자회견에서는 오타니 쇼헤이 선수와 그의 배우자가 어떻게 다시 만나게 되었는지, 그리고 그들의 사랑 이야기가 어떻게 시작되었는지에 대해 풀스토리가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오타니 쇼헤이의 아내가 중학교 동창이 아닌 은퇴한 피겨선수, 연예인 이라는 등의 설도 함께 돌고 있어 정확한 사실은 오타니 쇼헤이가 기자회견을 한 뒤 밝혀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