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스타일리스트가 1억원 상당의 나이키 신발을 가져가서 돌려주지 않는 연예인을 저격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스타일리스트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하나도 빠짐없이 다 보내라. 지긋지긋 안 주는 이유가 뭘까. 니 돈주고 사서 신어”라는 글과 함께 나이키 운동화 사진을 올렸습ㄴ디ㅏ. 

이어 A씨는 “요 며칠 계속 정리 중인데 진짜 더럽게 많이도 가져갔네. 갖고 싶은건 많고 눈치는 없고 벌써 준다고 한지가 6개월 지나고 있는데 언제 주는거니. 인스타에 이렇게 쓰는거 나도 싫으니까 실명 밝히기 전에 정리 좀 해라”라고 분노했습니다.

그는 “가식적인 삶 좀 그만살고 눈치 좀 챙겨. 내 주변 사람들한테 연락 그만하고 필요한건 돈 주고 좀 사. 돈도 많은 애가 돔 좀 써 제발, 증정 그만 밝히고 황당하네”라고 지적했습니다.

A씨는 해당 연예인이 빌려가서 돌려주지 않고 있는 운동화 리스트를 캡처해 올렸는데요. 

그는 “이거 외 300개 이상인듯. 진짜 착한척 그만하고 거짓말 좀 그만치고 인간성부터 배워라. 준다고 했으니깐 다 정리해둬. 다 내돈 주고 산거다”라고 분노했습니다.

이어 “사과문을 써서 올리게 해야되나 고민이 많다. 한번만 더 화나게 하면 다 얘기하고 다닐 예정”이라고 경고했습니다.

A씨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확산되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A씨는 최정상 아이돌 그룹을 주로 받는 유명 스타일리스트로 알려져, 해당 연예인 역시 인기 아이돌그룹 멤버로 추정되고 있다.

현재 네티즌들은 해당 아이돌을 엑소의 수호로 추측하고 있는데요.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온라인상에 수호로 추측되어 유포되고 있는 게시글은 전혀 근거 없는 내용이며, 명백한 허위 사실로 수호와 무관하다. 악의적인 의도를 가지고 당사 아티스트를 연상시킬 수 있는 내용을 게시한 부분에 대해, 법률대리인을 통해 허위 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준비 중이다. 이와 관련된 무분별한 루머 유포에 대해서도 강경대응하겠다”고 밝힌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