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 뭔가 있다”…손석구 ‘이상형’ 장도연 만나 실제로 보인 행동 “귀까지 빨개진 실제상황”

배우 손석구가 자신이 이상형으로 공개적으로 언급한 바 있는 방송인 장도연과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손석구는 영화 ‘댓글부대’ 홍보차 ‘살롱드립2’에 출연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오는 3월 12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유튜브 ‘살롱드립2’

 

손석구와 장도연의 만남에 팬들은 열광했습니다. 과거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손석구가 장도연을 이상형으로 꼽았던 것과 맞물려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예고 영상에서는 두 사람의 친밀한 모습이 포착되어 더욱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손석구의 귀가 붉어진 모습과 두사람의 손이 서로를 향하는 장면, 그리고 마주 보며 눈웃음을 짓는 모습 등이 공개되었습니다.

 

유튜브 ‘살롱드립2’

장도연은 손석구의 출연에 대해 “이분의 이름 석자만 나오면 좀 설레기도 하고, 이분이 어떤 마음으로 여기 오셨을지 (궁금하다)”라며 설렘과 궁금증을 표현했습니다. 손석구 역시 특유의 중저음으로 장도연에게 “나 너 좋아하냐?”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살롱드립2’에서는 에스파 카리나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한 이재욱의 출연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재욱은 장도연이 카리나를 언급하자 눈에 띄게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