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37)가 아빠가 된다는 소식과 함께 재혼을 발표한 가운데, 그의 아내인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38·Katy Louise Saunders)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송중기는 30일 팬카페를 통해 이날 혼인신고를 했다고 알렸습니다.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재혼을 위한 결혼식도 올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임신 소식을 전하며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 왔다”며 2세 소식도 밝혔습니다.

송중기는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에 대해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다. 그런 그녀 덕분에 저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 가고 있다”고 깊은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생으로 1985년생인 송중기보다 1살 연상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영국 런던과 이탈리아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2002년 이탈리아 영화 ‘사랑이라 불리는 여행’으로 데뷔해 배우로도 활동했습니다.

 영화 ‘리지 맥과이어’ ‘쓰리 스텝스 오버 헤븐’ ‘나의 아버지’ ‘보르히아:역사상 가장 타락한 교황’ ‘제 3자’ 등에 출연했으나 현재는 배우 활동을 중단한 상태인데요.

 

앞서 송중기는 지난달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열애설이 보도되자 소속사를 통해 즉각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 소개로 만나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케이티 사운더스는 송중기와의 열애설 이후, 미혼모로 아이를 키웠다고 전해진바있었는데요.

일각에서는 케이티의 절친한 친구의 딸로, 임신설, 출산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현재까지 본인이 직접 확인한 바는 없어 사실을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