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주영이 ‘더 글로리’ 속 화제의 노출신에 대해 “가슴 부분은 CG가 맞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차주영은 15일 오후 서울 삼청동 모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관련 인터뷰에서 밝혔는데요. 

차주영은 극 중 박연진(임지연)과 함께 문동은(송혜교)을 괴롭힌 학교 폭력 가해자이자, 허영심 가득한 스튜어디스 최혜정 역을 맡았습니다.

더글로리

‘더 글로리’는 매 회, 매 신이 큰 임팩트를 남겼지만, 파트2에서는 최혜정이 셔츠를 벗고 박연진과 마주하는 가슴 노출신은 ‘CG설’, ‘대역설’을 부를 만큼 가장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차주영은 이 장면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오늘만을 기다렸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는 “작가님, 감독님과 노출신을 두고 대화를 많이 나눴다. 분명하고 정확하게 필요한 신이라고 생각했다. 혜정이는 설정상 인물이 가슴을 수술한 역할이다. 그런데 제가 그렇지 않아서 필요 부위는 CG처리를 한 게 맞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했습니다.

더글로리

그러면서도 “안 벗었다고 하기에는 제 몸도 나온다. 말씀드리기 애매할 수 있지만 정확히 짚고 싶었다. 대역도 준비 돼 있었고, CG도 했고, 저도 준비가 돼 있었다. 후반 작업에서 심혈을 많이 기울여서 필요한 부분 갖다 썼다. 많은 작업을 했던 장면”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전재준(박성훈)과 함께 욕조에 들어가는 노출신에 대해서는 “대역 배우분이 맞다. (노출신들에) 많은 것들이 섞여있다. 가장 궁금해하셨던 셔츠 노출신은 제 몸이 맞고, 필요한 부분만 CG를 입힌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노출신이 여배우로서 부담스러울 법도 하지만, 차주영은 최혜정이라는 캐릭터를 위한 것으로 받아들였다고 하는데요.

더글로리

 차주영은 “(노출신은) 혜정이 캐릭터를 완성시켜주는 신이라고 생각했다. 단 한순간도 친구들을 이길 수 없는데, 내세울 게 몸 밖에 없어서 벗는 순간만큼은 남 부러울 게 없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차주영의 가슴 대역을 한 모델에 대해서는 현재 SNS를 통해 모델 ‘이도연’이라는 이야기가 돌고 있는데요.

아직 본인을 통한 확인은 하지 못했으나, 더글로리 엔딩 크레딧에 ‘차주영 대역’에 이도연이라고 적힌 것을 보아 맞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더글로리

또한 차주영은 학폭 관련해서 논란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했는지에 대한 질문에 “없는지 확인하고 진행하긴 했다.”라고 밝혀 더욱 놀라움을 안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