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바탕 난리났던’ 카리나, 이재욱과 열애 사과 후 올린 사진3장, 모두 깜짝 놀랐다
에스파의 카리나가 배우 이재욱과의 열애를 인정한 뒤 처음 올린 SNS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카리나는 8일 자신의 SNS에 별도의 설명 없이 일상 사진 여러 장을 공유했습니다. 그 중 3장의 사진 속에는 화장기 없는 얼굴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드러낸 카리나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팬들은 “청초하다” “화장기 없어도 여신” “너무 예쁘다”라며 카리나의 게시글에 열광했습니다. 카리나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고르는 모습이 담긴 짤막한 영상과 꽃모양의 전등 사진도 올렸습니다.
2월 카리나의 열애설이 처음 퍼진 뒤, SM엔터테인먼트와 이재욱의 소속사는 둘의 관계를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열애설 이후 일부 팬들은 열애설에 분노감을 드러냈고, 카리나는 SNS를 통해 팬들에게 사과글을 올렸습니다.
카리나는 “놀라게 해드려 죄송하다. 마이(에스파 팬 애칭)들이 얼마나 실망했을지, 그리고 우리가 함께 나눈 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속상해하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 마음을 저도 너무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든다. 앞으로 마이들이 상처받은 부분을 잘 메워가고 싶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에스파는 최근 신곡 ‘드라마(DRAMA)’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곧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오는 6월에는 두 번째 월드투어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