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가 8700억 재력가와 직접 만나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기안84가 덱스, 빠니보틀과 인도여행을 하고 있는데요.

프로그램에서 찐형제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세사람은 인도 뉴델리로 향했습니다. 기안84와 덱스는 빠보틀을 만나기 위해 뉴델리로 향하는 기차에 올랐는데요.

MBC ‘태계일주’

 

뉴델리까지 가는 여정은 험난했는데요. 부족한 식사와 추운 날씨등 최악의 컨디션으로 15시간의 기차여정을 마쳤습니다. 마침내 뉴델리에서 빠니보틀을 만나게 되는데요.

빠니보틀은 뉴델리에서의 일정을 준비했고, 일정 중에는 기안84의 버킷리스트인 인도의 스마트 글로벌 그룹인 모디 그룹 회장과의 만남이 있었습니다.

 

세사람은 현대적인 뉴델리 분위기와, 모디회장의 대저택 모습에 놀랐는데요. 이들은 황금빛 응접실에서 모디회장과 대화를 나눴고, 이후 집 구경을 하며 감동했습니다.

세 사람은 저택 수영장에서 힐링을 즐겼는데요. 덱스는 추웠던 열차에서의 경험이 이런 호사스러운 경험으로 바뀐게 믿기지 않는듯 놀라움을 나타냈습니다. 기안84 또한 상황이 믿기지 않는 듯 웃음을 지었습니다.

 

한편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 MBC에서 방송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