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MT에 출연한 배우들이 주목을 받는 가운데,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한 김다미 청춘MT 불참 이유에 대해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청춘MT는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들이 모여 MT를 떠나는 컨셉의 예능프로그램으로 지난 9일 방송이 시작됐습니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구르미 그린 달빛’, ‘안나라수마나라’ 세 드라마의 출연진들이 함께 모였는데요.
청춘MT 출연진
이태원 클라쓰의 출연진들은 박서준, 권나라, 안보현, 류경수, 이주영이 출연했고 (김다미 출연 제외)
안나라수마나라에서는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 지혜원, 김보윤이 출연했고, 구르미 그린 달빛 팀에서는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이 출연했습니다.
15명의 청춘들이 모여 MT를 떠나는 설정은 신선해서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청춘MT 김다미 불참 이유
그런데, 모두 주연과 주조연 출연진이 출연한 것과는 달리, 이태원클라쓰 팀에서는 주연이었던 김다미가 출연하지 않아 그 이유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청춘MT 김다미 불참 이유는 차기작 준비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그래도 대부분의 주연들이 참석했기때문에 더욱 안타까울 수 밖에 없습니다.
일각에서는 다른 이유가 있는 것이 아니냐며 조심스럽게 추측을 하고 있지만, 공식 입장으로는 ‘차기작 준비’라고 밝혔습니다.
청춘MT 촬영지
청춘MT 촬영지는 충남 보령시 남포면에 위치한 죽도 상화원이라는 한옥입니다. 20개의 동으로 되어있다고 하네요.
섬안에서도 조금 지대가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 전망도 무척 좋다고 합니다.
방송에 나오면서 많은 많은 관광 효과도 기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