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배우가 자신의 팬 장례식에 참석해 모두의 마음을 울리고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김우빈이었는데요.

“오랜 팬 장례식 참석한 김우빈, ‘우리 다시 만나자'”

SNS

27일 김우빈은 “맑고 밝던 지원아. 오랜 시간 동안 네가 와주던 길을 마지막으로 다녀와보니 참 멀고 힘든 길이었구나 비로소 알게 되었어”라며 오랜 팬에게 글을 남겼습니다.

이어 “얼마 전까지도 웃으며 안부를 물어주던 너의 얼굴이 떠올라 가슴이 참으로 아프다. 지원아, 헤어짐으로 생각하지 않을게. 그곳에서는 늘 웃는 일만,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만 보내다가 우리가 다시 만나는 날에는 함께 사진도 많이 찍고 못 나눈 이야기도 나누자”라고 팬에게 인사를 고했는데요.

김우빈은 “네가 많이 기대한 새로운 작품들도, 너를 생각하며 더 힘을 내서 잘 만들어볼게. 너의 팬이라서 너무나 감사하고 또 감사해. 꼭 다시 만나자”라며 마음을 전했습니다. 김우빈은 글과 함께 팬에게 받은 편지를 공개했습니다.

김우빈 인스타그램

 

 

해당 팬의 동생은 김우빈이 장례식장에 화환을 보낸 것 뿐 아니라 직접 조문을 왔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보내주신 화환만으로도 큰 힘이 되었는데, 김우빈 님이 직접 오셔서 저희 가족에게 큰 위로가 되었다. 엄마, 아빠, 저, 동생 모두 큰 힘을 얻었다. 언니가 사랑한 김우빈 님이 언니의 마지막 길에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도 건강하시길 빈다. 어떤 작품을 하시든 모두 잘 되길 바라며, 언니의 마지막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감동적인 글을 남겼습니다.

최근 여러가지 ‘하트 논란’ ‘인사 논란’ 등 팬서비스에 옹졸한 모습을 보인 여러 스타들의 뉴스 속에서, 김우빈이 팬의 장례식장을 찾은 소식에 네티즌들은 감동을 받은 모습인데요.

김우빈 팬 가족이 쓴 글

톱배우지만 연예인병 제로…인성 미담 끝이없어

김우빈은 데뷔 후 끝이없는 미담으로도 유명한 배우입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우빈 인스타그램 스토리 (아저씨 저 유리에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습니다. 작성자는 김우빈이 SNS 계정에 올린 게시물을 공유했는데요.

한 네티즌은 김우빈에게 “간식 사 오세요. 아저씨 저 유리예요. 강아지 간식 사 오세요”라고 재차 알렸습니다. 그러자 김우빈은 “유리야 번호 잘못 입력했단다”라고 다정한 답장을 해 화제가 됐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김우빈은 아이로 추정되는 누리꾼이 실수로 메세지를 보내자 침착하면서도 친절하게 잘못 보냈다고 알려줘 눈길을 끌었습니다.

네티즌들은 “팬 장례식 참석은 진짜다” “조화를 보낸 것도 아니고 직접 참석하다니” “김우빈은 데뷔 후 단 한번도 막말을 한 적이 없음” “신민아 부럽다”라며 김우빈의 인성을 칭찬했습니다.

한편, 김우빈은 최근 넷플릭스 영화 ‘무도실무관’에 출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