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부선이 충격적인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부선은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부선TV’에 “딸이 한달 전 나몰래 결혼했다”며 오열했습니다.

김부선은 “딸이 돈 많고 학벌 좋고 집안 좋은 남자를 만났는데 엄마 몰래 결혼했더라”며 “엄마가 창피해서 외국에서 비밀 결혼식을 했는데 그쪽 식구들이 내가 나타나면 안 된다고 했다고 한다”고 충격발언을 했습니다.

김부선TV (Youtube)

 

이어 “돈 많고 학벌 좋고 집안 좋은 집의 남자를 만났는데 그 남자를 만나서 살고 싶은데 엄마가 나타나면 큰 방해가 될 거로 생각했나 보다. 충격이 너무 커서 감당이 안 된다. 어떻게 이 세월을 다 건너뛰고 아무렇지 않은 척 견뎌낼 수 있을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견뎌낼 수 있을지 많이 울었다. 울지 않으려고 했는데 눈물이 난다. 죄송하다”고 덧붙였습니다.

SNS

 

김부선은 “난 나름 아이를 건강하게 키웠다고 생각했다. 자연을 벗 삼고 영어, 수학 외우는 것보다는 예체능을 가르치고 그랬는데 내가 괴물을 키웠다. 괴물이 되지 말자고 했던 내가 괴물이었고 괴물을 낳았던 거다”라며 “아무리 좋게 생각하려고 해도 딸에 대한 서운함은 이루 말할 수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딸이 자기 결혼소식을 말하면 고소하겠다고 했으며, 자신의 앞에 나타나면 경찰에 스토킹으로 신고하겠다고 소리지르고 전화를 끊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김부선의 딸 이미소는 이루안으로 개명했으며, 최근 채널A ‘입주쟁탈전:펜트하우스’에 출연해 어머니와의 의견차이를 밝힌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