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정동원의 달라진 외모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성장을 하고 있는데, 이전과 현재의 비교를 통해 그의 성장을 목격할 수 있었는데요.

정동원은 키가 많이 자라고 개구장이 같던 얼굴에서 어엿한 청년의 모습으로 변화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정동원의 완벽한 비주얼에 대한 걱정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떠오르고 있습니다.

JTBC

 

과거, 정동원은 SM 엔터테인먼트에서 배우 연습생 제안을 받기도 했는데요. 당시 트로트 가수로의 꿈을 위해 정중히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연습생 제안 까지 받았던 정동원 이지만, 최근에는 정동원이 얼굴에 손을 대었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정동원의 팬들은 얼굴의 변화를 눈치챘는데요.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윗니가 빠져 귀여운 모습이었던 모습과 달리, 최근에는 균등하고 완벽한 치열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네티즌들은 정동원이 라미네이트 치아 치료를 받았다는 추측을 하고 있는데요.

라미네이트는 일반적인 교정 치료보다 빠르게 미적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에 연예인들 사이에서 많이 이용되는 치료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정동원이 아직 성인이 되지 않아 영구치가 다 자라지 않은 점에서 팬들은 걱정하고 있는데요.

라미네이트 치료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 때문입니다. 라미네이트 치료는 기존 치아를 갈아내고 인조 치아를 접착제로 붙이는 치료 방식으로, 이후 이식된 치아에서 가벼운 이상부터 심각한 잇몸 질환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뉴진스 멤버 혜인도 라미네이트를 한 것으로 보여, 뉴진스 팬들도 라미네이트 이슈에 대해 걱정을 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