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가 이이경과 관련 질문에 “현재진행…”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는 “이미주 충격고백 ‘전 남친들 생각도 안 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날 조현아는 “사실 MBC ‘놀면 뭐하니?’하면서 미주가 위로가 됐다. 내가 얘기를 하고 있으면 그 사람을 엄청 봐준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어 그는 “그렇게 사람들을 챙기는 모습에 ‘나도 이렇게 해야지’라는 생각을 했다. 나한테 되게 좋은 영향을 끼쳤다”고 했다. 이에 이미주는 “롤모델이 (유)재석 오빠다. 보고 배우는데 오빠가 그렇게 하신다”고 말했는데요.

이후 이미주는 연애 스타일도 공개했습니다.

그는 “썸 탈 때 직진을 좋아한다”라고 밝혔는데요. 

이때 조현아는 이이경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이미주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이이경과 비지니스 커플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조현아는 “미주와 이이경 씨가 ‘연예대상’에서 무대 하는 걸 보고 ‘둘이 뭐 있냐’고 물어봤는데 진짜 아니라더라”고 했다. 이에 이미주는 “아니다”라고 대답하면서도 미묘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새로운 앨범 작업에 대해서는 이미주는 “가벼운 고민이 있다. 기억력이 너무 안 좋다. 정말 기억하고 싶은데 기억이 안나는 것도 있다. 전 남친 가사를 쓰려고 그때 내가 그리운 건지 그때 네가 그리운 건지를 적었다”다고 하는데요.

미주는 ‘좋았던 기억도 기억이 안나고 나빴던 것도 기억이 안 나. 그냥 그 사람이 보고 싶어’라며 자신이 생각한 작사 내용을 이야기 하기도 했습니다.

이를 들은 조현아는 “누구냐. 이이경 씨냐”고 했고, 그러자 이미주는 “그 오빠는 현재진행…”이라며 웃었습니다.

 이에 조현아는 “분량 제대로 뽑았다”고 했고, 이미주는 “여기까지 하고”라며 다시 가사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