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공개열애 최대 화제 커플의 커플화보가 공개됐습니다. 29일 에스콰이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이 커플의 사진 여러장이 공개됐는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환승연애2의 이나연과 남희두 커플입니다. 방송 내내 화제를 모았던 커플이기도 한데요.

 

에스콰이어

 

에스콰이어 코리아 인스타그램에도 두 사람의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에스콰이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2022년 최고의 커플이었죠. 나연과 희두의 첫 커플화보를 공개합니다”라며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에스콰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두 사람이 프로 모델 같은 표정과 포즈를 짓고 있었는데요. 실제 커플답게 얼굴을 맞대고 손을 잡는 등 스킨십을 연출했습니다.

이나연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나연은 “놀랍게도 이게 제 생애 첫 럽스타그램. 내 피드에 들어온 걸 환영해”라며 팬들을 맞이했습니다.

 

이나연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은 두사람의 화보에 열광했는데요. 환승연애 팬들로 보이는 다수의 네티즌들은 “두 사람 영원하자” “에스콰이어 너무 칭찬해” “제발 결혼해라 둘이” “다른 커플들 커플화보도 보고싶다” “방송 볼 때 내내 헤어질 줄 알았는데 너무 좋다” 는 등의 애정어린 응원댓글을 남겼습니다.

 

에스콰이어

이나연과 남희두 커플은 ‘환승연애2’ 출연 내내 애증커플로 인기를 모았는데요. 이나연은 JTBC골프 소속 스포츠 아나운서이며, ‘라이브 레슨 70’ MC를 맡고 있습니다.

남희두는 연세대 재학중으로,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 선수로 국가대표로 활약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