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하면서 노출까지”…현직 女변호사 충격적인 일탈에 모두 경악했다 (+이유)

여성 변호사가 BJ활동을 하는 것이 발각돼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최근 중국 상하이 출신의 여성 변호사 샤오빙신이 그녀의 법조인 활동 외에 BJ 활동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됐습니다.

해외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샤오빙신은 변호사로서의 수입만으로는 상하이에서의 생활이 어렵다며 BJ 활동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녀는 라이브 방송에서 법적 질문에 답하는 한편, 팬들의 요청에 따라 춤을 추고 때때로 노출이 있는 행동을 해 팬들의 후원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온라인에서 빠르게 확산되어 논란이 되었고, 네티즌들은 변호사로서의 직업 윤리에 어긋난다며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샤오빙신은 처음에는 “상하이에서는 라이브 방송을 하지 않으면 생활이 불가능하다”라고 주장했지만, 논란이 커지자 “그냥 장난이었다”라고 발언을 번복하며 더욱 논란을 가중시켰습니다.

샤오빙신의 로펌은 이번 사태에 대해 우려를 표하며, 비판적인 조언과 지침을 전달했으나, 제명 조치는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샤오빙신 본인도 “내가 한 말이 문제가 될 지 몰랐다”라고 말하며 사태 수습에 나섰습니다.

해당 사건은 변호사로서의 직업적 품위와 사적 활동의 경계에 대해 사회적 논의를 촉발시킨 사례로 남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