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배우 A씨와 환승연애 의혹?”…카리나♥ 이재욱 관련 충격적인 보도가 나왔다
배우 이재욱과 에스파 카리나의 열애가 공식 인정된 가운데, 이재욱이 환승연애 의혹으로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의 보도에 따르면, 이재욱은 지난해 12월까지도 업계 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대세 여배우 A와 교제 중이었다는 이야기가 돌았으며, 카리나와 만난 시기와 기간상 크게 다르지않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온라인 상에서는 이재욱과 과거 호흡을 맞춘 여배우들의 이름이 무분별하게 거론되며 루머가 확산되었고, 이재욱에게는 악플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재욱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환승연애 관련 의혹에 대해 “배우를 향한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 심각한 인격권 침해 행위로 간주하고, 민형사상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앞서 양 측 소속사는 열애설을 인정하며 “두 사람이 이제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라며 열애 사실을 밝히고, 사생활에 대한 따뜻한 시선과 존중을 당부한 바 있습니다.
이재욱은 2018년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해 ‘환혼’ 등의 작품을 통해 주목받는 배우로 성장했습니다. 현재는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로얄로더’의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로얄로더’는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이재욱은 극중 주요 인물 한태오 역을 맡았습니다.
한편, 카리나는 2020년 에스파로 데뷔해 ‘블랙맘바’, ‘넥스트 레벨’, ‘드라마’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K팝의 대표 주자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패션쇼에서 처음 만나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며 관계를 발전시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