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6기 영수와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열애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나는 솔로 9기 옥순 6기 영수 커플 사진’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사진 속에는 나는솔로 6기와 나는 솔로 9기에 출연했던 영수와 옥순이 함께 네 컷 사진을 찍은 모습이 담겼는데요.
사진 속 6기와 9기 영수, 옥순 두 사람은 8월 7일 이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옥순은 빨간 꽃 머리띠, 영수는 녹색 리본 머리띠를 착용한 채 손하트, 브이 등의 포즈를 취하며 달달한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사귀는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습니다.
현재 나는솔로는 9기가 방영중이며, 9기 옥순은 방송에서 광수와 러브라인을 그리는 중이기때문에 더욱 관심을 가졌습니다.
또한 현재 영숙, 광수와 삼각관계를 그리고 있는데요.
9기 출연자들의 최종 선택은 오는 17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후 미군 대위 6기 영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휴 답답”이라는 글과 함께 바다를 배경으로 한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 것을 놓고 또 네티즌들은 추측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답답하다는 의미가 열애설을 부인하는 것인지, 아니면 옥순이 현재 ‘나는 솔로’에 출연 중이기에 공개적으로 열애 사실을 공표하지 못하는 데 따른 것인지는 명확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다 함께 찍은 것도 아니고 두 사람이 애정표현을 하면서 사진을 찍었기에, 두 사람이 사귀는 것이 맞을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솔로는 출연하는 사람들이 모두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출연자들은 방송이 끝나고 거의 대부분 유튜브나 SNS를 시작하며 인플루언서의 삶을 살아가는데요.
일반인들이지만, 일반인들에게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