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의장 방시혁이 미국에서 아프리카TV BJ 과즙세연(본명 인세연)과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되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아이엠 워킹'(I am WalKing)에서 공개된 캘리포니아주 베버리힐스의 일상적인 풍경 영상에서 이들의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해당 영상 초반부에서는 방시혁 의장이 과즙세연 및 또 다른 여성과 함께 길을 건너며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영상에서는 이들의 대화 내용은 포함되지 않았지만, 한 한국어 음성이 “못 찍었어?”라고 말하는 장면이 있어 촬영자들이 이들의 존재를 의식하고 있었음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하이브 측은 “지인이 모이는 자리에서 과즙세연의 언니 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테인먼트 사칭범 관련 조언을 주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두 사람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서 예약해주고 안내해 준 것”이라며 특별한 관계는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2000년생인 과즙세연은 아프리카TV를 비롯해 유튜브, 틱톡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BJ매출 은 연 30억대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녀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더 인플루언서’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녀는 최근 자신의 SNS에 LA의 유명 식당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며 “밥 먹다가 돌고래도 보고 너무 좋다”는 글을 남겼습니다. 해당 사진 속 의상은 영상에서 포착된 모습과 동일했습니다.
방시혁 의장은 미국 LA에서도 최고 부촌으로 손꼽히는 벨 에어 스트라델라 로드에 위치한 고급 저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저택은 유명 건축가 마크 리오스가 자신을 위해 설계한 곳으로, 이후 코미디언 트레버 노아가 2021년에 매입했다가 2022년에 방시혁에게 매각했습니다.
저택은 지상 3층 규모로 약 309평(1만 1000 평방 피트)의 생활 공간을 자랑하며, 6개의 침실과 9개의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도서실, 체육관, 라운지, 와인룸 등 5성급 호텔 수준의 부대시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외부에는 마당, 야외 주방, 인피니티 풀, 사우나, 마사지 시설, 옥상 테라스 등이 있습니다.
한편 하이브는 지난 5월 엔터테인먼트사 최초로 대기업집단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그러나 대기업집단 지정 자료에 허위나 누락이 있는 혐의로 공정거래위원회의 조사를 받았습니다.
이후 방 의장은 미국 소재 벨 에어 스트라델라 회사를 보유했다고 신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