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모습이 안보여”…장영란 ‘얼굴 업그레이드’ 눈 성형수술 결과 공개하자 모두 깜짝 놀랐다
방송인 장영란(46)이 자신의 SNS에 6번째 눈 성형 수술 후의 모습을 공개하면서 새로운 얼굴을 자랑했습니다.
그녀는 더욱 또렷해진 눈매와 동안 외모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장영란은 이를 자신의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을 통해서도 공유했으며, 성형 과정을 담은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공개했습니다.
특히 장영란은 성형수술을 하는 동안의 긴장감과 수술에 대한 걱정뿐만 아니라, 수술 후 느껴진 편안함을 솔직하게 표현했습니다.
이어 “오늘 드디어 성형합니다”라며 성형 전 마지막으로 자신의 눈을 거울로 바라봤고, 수술 후에는 “눈을 편안하게 뜰 수 있다는 것이 지금 가장 좋다”며 눈 성형수술이 가져온 긍정적인 변화를 강조했습니다.
장영란은 성형수술을 많이 하지는 않았다며, 장영란은 쌍꺼풀 3번, 앞트임 1번, 뒤트임 1번 등 총 5번의 성형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성형수술이 20여년 전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장영란의 남편 한창은 장영란의 변화된 모습에 놀라면서도 “재혼한 것 같다” “리뉴얼 장영란, 우리 와이프 많이 예뻐해주세요”라며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팬들은 “젊어보인다” “예뻐요” “예전보다 훨씬 낫다”며 장영란의 성형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녀는 앞으로도 팬들에게 더 많은 웃음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것을 약속하면서, 지지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