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OOO 재테크’ 하는 법이 이혼 후 첫 근황? 영상 공개되자 모두 깜짝 놀란이유
최근 이혼소식을 알린 서인영이 ‘명품백 재테크 근황’으로 이목을 끌었습니다.
‘스발바르 저장고’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재테크의 끝판왕 Bag테크! 샤넬은 오늘이 가장 싸다! (a.k.a. 샤테크)’ 제목의 영상에서 서인영은 명품백 재테크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서인영이 지난해 결혼 후 최근 이혼 절차를 밟고 있었고, 명품백 재테크 영상이 공개되자 이혼 후 ‘첫 근황’으로 오해를 받게됐습니다.
서인영 소속사 SW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서인영의 근황이 아니다. 2021년에 촬영한 영상”이라고 밝혀 최근의 모습이 아님을 명확히 했습니다.
이 영상은 과거에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는데, 영상 속 서인영은 “갑자기 돈이 필요하거나 현금화시켜야 할 때 명품가방을 내놓은 적이 있냐”는 질문을 받자 “나는 내가 안 드는 가방은 판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어떤 가방이 있으면, 현금 조금 더 주고 다른 가방으로 바꿀 수 있다”며 명품 재테크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서인영은 “솔직히 ‘돈이 없지, 백이 없어?’이랬는데 이제 백이 없다”며 명품 가방 가격 상승에 대한 아쉬움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파혼 후 재테크에 대한 이야기가 공개되면서 서인영은 사치 논란에 휩싸이게 되었지만, 이는 과거의 일로 밝혀졌고 현재 서인영은 새로운 앨범준비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