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남자친구는 ‘상태 심각해'”…티아라 아름, 극단 선택 전 마지막으로 올린 사진…모두 충격
그룹 티아라 출신 이아름이 최근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것으로 전해지며 많은 이들의 걱정을 자아냈습니다.
이아름은 지난 27일 오전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한 뒤, 병원으로 급히 이송되어 현재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이아름의 곁은 결혼을 약속한 남자친구가 지키고 있으며, 그는 이아름의 빠른 회복을 바라며 기도하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아름은 현재 의식불명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아름은 과거부터 여러 개인적인 문제로 고통받아 왔습니다. 지난해 말, 그녀는 전 남편과의 이혼 소송 중임을 밝혔으며, 이혼이 마무리되는 대로 현재 남자친구와의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고 공개했습니다.
이아름은 전 남편과의 관계가 이미 몇 년 전부터 사실상 끝났으며 법적인 절차만 남았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최근 전 남편이 자녀들에게 아동학대를 행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전 남편이 자신에게도 가정 폭력을 행했다고 주장하며, 폭행 당한 후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일련의 사건들로 인해 이아름의 개인적인 고통은 더욱 커졌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한편, 이아름은 2012년 티아라 멤버로 활동을 시작했으나 2013년 팀을 탈퇴했습니다.
이후 2019년에는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하여 두 아들을 두었습니다. 이아름은 과거 방송에 출연해 남편과의 불화와 우울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한 바 있습니다.
아름은 최근 매일같이 힘든 심경을 자신의 인스타에 적어왔습니다. 1일 전 게시물에는 아름이 남편에게 맞았다는 주장과 피해사진까지 올라와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얼굴과 전신에 상처가 있는 사진도 있었고, 장문의 심경글도 올렸습니다. 이 뿐 아니라 자신의 어려움을 표현하는 시 도 올렸습니다.
네티즌들은 “안타깝다”며 그녀의 빠른 회복을 기원하고 있습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