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에 쌓인 예비신부 정체는”…공유, 갑작스러운 결혼발표에 모두 깜짝 놀랐다

공유와 이동욱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최근 유튜브 ‘매니지먼트 숲’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서 공유는 이동욱과 함께 턱시도를 입고 등장해 시상식 현장을 연상케 하는 세트장에서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매니지먼트 숲

 

두 사람은 마이크를 들고 서로의 얼굴에 가져가며 “뽀뽀할 뻔 했다”는 농담을 주고받으며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공유는 “우리 오늘 결혼해요”라는 발언으로 현장에 있던 사람들을 놀라게 했으며, 이는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확산되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매니지먼트 숲

 

이번 촬영에서 공유와 이동욱은 서로에 대한 깊은 우정과 뛰어난 호흡을 드러냈습니다. 두 사람의 재치 있는 농담과 유쾌한 분위기는 팬들에게 큰 웃음을 보였으며, 팬들은 “예비신부가 너무 예뻐요” “둘이 너무 잘어울림” “뜻밖의 메이킹 필름 가슴이 웅장해진다”, “보는 내내 얼굴에 미소가”, “장꾸미 아이같은 두 사람”, “너무 멋있어요” 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공유와 이동욱은 드라마 ‘도깨비’에 함께 출연했으며, 그 이전부터 우정을 쌓아왔던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