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집 운영중단”…대배우가 아들과 함께 차려서 대박난 빵가게 ‘우주제빵소’ 문 닫았다 (+이유)
유명 배우가 아들과 함께 빵집을 차려 큰 화제가 된 가운데, 빵집의 임시 휴업소식을 전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배우 정보석은 SNS를 통해 자신이 성북동에서 운영하던 ‘우주제빵소’의 임시 휴업 소식을 전하며, 고객과 지역 주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정보석은 “성북동 우주제빵소를 아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휴업 공지를 알렸습니다.
또한, “성북로28길 주민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라며 지역사회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이에 배우 하희라는 “더 좋은 곳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먹을 날을 기대하겠습니다”라는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네티즌들 또한 “사장님 너무 좋다”,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정보석은 성북동을 떠나 다른 곳으로 빵집을 이전할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한편, 정보석은 2021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빵집 오픈 소식을 알리며, “18년 전에 지은 집을 활용해 같이 경치를 누리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빵집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제빵사를 고용하고, 둘째 아들이 빵 공부를 하는 등 가족이 함께 빵집 운영에 참여하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정보석은 “손님 나가시면 테이블 정리와 화장실 점검을 한다”며 자신의 업무에 대해서도 소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