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반려견 학대설까지”…전 여자친구한테 충격폭로당한 배우 현봉식 현재상황 (+인스타)
1일 한 매체는 배우 현봉식이 전 연인 A씨로부터 받은 피해에 대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전 여친으로 추정되는 A씨가 익명의 SNS 계정을 통해 현봉식에 대해 폭로를 시작한 것이었습니다. A씨는 현봉식이 동거 중 바람을 피워 결별했으며, 그의 지인에게 금전적인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현봉식이 반려견을 학대했다고 주장했고, 이러한 내용들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급속도로 퍼졌습니다.
현봉식의 소속사 제리고고 엔터테인먼트는 당혹감을 표시하며, 현봉식 본인과의 사실 확인 결과 이러한 주장들이 사실이 아님을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이번 일로 인해 현봉식뿐만 아니라 관련 제작사들에게도 피해가 발생했으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현봉식의 법률 대리인인 정희원 변호사는 A씨가 현봉식에게 금전 요구 후 이에 응하지 않자 허위 사실을 유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현봉식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유명 배우 사생활 폭로 인스타 계정’ 게시물이 확산됐습니다. 이에 현봉식은 소속사를 통해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증거를 수집한 뒤 최초 유포자들을 고소할 계획이며, 악성 게시물에 대해 합의 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을 경고했습니다.
한편, 노안 배우로 크게 알려진 현봉식은 ‘해적: 바다로 간 산적’으로 데뷔한 이후 ‘D.P’, ‘수리남’, ‘경성크리처’, ‘살인자ㅇ난감’ 등 인기 작품에 출연하며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현재는 JTBC ‘닥터 슬럼프’에 출연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