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정 다 말로 못해”…레이디제인 ‘얼마 안됐는데’ 결별 발표해 모두 충격
가수 겸 방송인 레이디제인이 2년 만에 결별을 발표했습니다.
지난 2022년 1월 이미지나인컴즈 전속계약을 체결한 뒤, 2년만의 이별입니다. 레이디제인은 당분간 소속사 없이 활동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레이디제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레이디제인의 리뷰메이트’ 커뮤니티에 장문의 글을 남겼습니다. 그는 “다음 주부터 채널에 크고 작은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갑작스러운 변화에 많은 분들이 놀라고 서운해하실 것을 너무 잘 안다. 당사자인 저 역시 마찬가지라 상황도 마음도 정리하는 시간이 조금 걸렸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간 꾸준히 지켜봐주시던 분들은 이해하기 힘든 부분이 있겠지만, 모든 사정을 다 말로 설명할 수 없기에 혼자 열심히 꾸려나가는 모습으로 대신하려고 한다”라고 말을 이어갔습니다.
그러면서 “개인적으로는 최근 들어 건강에도 조금 문제가 생겨서 지금 회복하는 단계에 있다. 이번 주까지만 몸과 마음 모두 휴식을 취하고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다”라며 건강에 문제가 있었음을 시사했습니다.
또 “앞으로도 여러분께 진솔한 모습으로 다가가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며 앞으로의 각오도 밝혔습니다.
레이디제인은 2년 전 부터 함께했던 스타일리스트 연실장과 함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온 것으로 알려졌으나, 연실장과는 결별해 따로 유튜브를 운영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레이디제인은 지난해 7월 10세 연하의 배우 임현태와 결혼해 신혼생활을 꾸려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