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비공계 계정과 맞팔”…손흥민, 톱 여배우와 열애설 터져…누구길래? 또다른 여배우까지 등판한 상황 (+이유)
축구선수 손흥민이 톱여배우와 열애설이 제기돼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1일 대형 포털 웹사이트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손흥민과 김고은의 열애설 검색량이 급증했습니다.
이 열애설은 지난해 12월 손흥민이 한국에 방문했을때 갑자기 터진 열애설이었지만, 다시 재조명이 된 것입니다.
두사람의 열애설은, 손흥민으로 추측되는 비공개 SNS 계정이 김고은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다는 것에서 시작됐습니다.
김고은 또한 해당 비공계 계정을 맞팔로우 하고 있어 열애설에 신빙성을 더했습니다. 루머는 순식간에 확산됐고, 김고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이 사실무근이다”라며 직접 해명에 나섰습니다.
이어 “두 사람은 일면식도 없다. 국민의 한 사람으로써 응원하는 입장이다”라고 김고은과 손흥민의 관계를 확인시켜줬습니다.
얼마 뒤 비공계 계정의 주인은 손흥민이 아닌, 배우 장희령으로 밝혀졌습니다. 장희령은 자신의 SNS에 직접 “제 비공개 계정이다. 해킹 시도하지 말아달라”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김고은과 장희령은 2020년 공개된 김지운 감독의 단편영화 ‘언택트’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사이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