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까지 삭제”…블랙핑크 리사, 열애설♥ ‘루이비통 넷째아들’과 불화설 터진 이유가 충격적이다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의 상황이 심상치 않습니다.

최근 중국의 매체들을 중심으로 리사가 LVMH(루이비통모에헤네시) 회장 넷째아들과 결별설을 제기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리사의 ‘크레이지 호스쇼’ 이후 두 사람의 사이가 틀어졌다는 것인데요. 리사는 ‘크레이지 호스쇼’ 출연 뒤 중국의 웨이보 계정이 삭제되는 등 수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크레이지 호스’는 19금쇼로 출연 당시 해당 쇼의 성상품와, 선정성 논란 등이 불거졌습니다. 팬들의 반대가 쏟아졌지만, 리사는 쇼 출연을 강행했고, 이후 중국 온라인에서는 특히 논란이 심했습니다.

리사 SNS

리사는 쇼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다음에 또 불러달라”며 만족감을 드러냈지만, 상황은 점점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리사와 여러 번 열애설이 보도되고, 함께 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던 ‘재벌3세’ 프레데릭 아르노와의 결별설 또한 쇼 이후 불거졌습니다. 일각에서 리사의 쇼 출연이 두 사람 관계의 후폭풍이 됐다는 말도 나왔습니다.

인스타그램

 

LVMH의 자회사인 명품브랜드 셀린느는 리사의 사진을 삭제했다는 루머까지 나왔습니다. 네티즌들은 “19금 쇼 스스로 원해서 출연한 걸로 아는데” “이것 때문에 재벌3세랑 헤어진거면 충격” “엄청 후회하겠네” “중국에서는 활동 끝난건가” “블랙핑크 재계약 언제 발표함?”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