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까지 럽스타였는데” 신민규 유이수 ‘진짜 결별했나?” 서로 인스타에서 언팔…모두 충격받았다

‘하트시그널 시즌4’를 통해 맺어진 커플 중 한 커플인 신민규 유이수가 결별설에 휩싸였습니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를 통해 최종커플이 돼 많은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던 두 사람은 각자의 SNS에 서로의 사진을 올리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채널A ‘하트시그널4’

 

최근 두사람이 헤어졌다는 의혹을 받게 된건 각자의 인스타그램에서 서로를 언팔했기 때문입니다. 이뿐 만이 아니라, 같이 찍은 사진에 태그했던 아이디 또한 삭제됐는데요.

일부 네티즌들은 이 두가지 이유만으로도 결별설의 근거가 된다며 “언팔과 태그삭제는 실수로 할 수 없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유이수 SNS

 

또한 신민규 유이수가 언팔을 한 것은 서로이며, 하트시그널 시즌 4에 출연한 다른 출연자들은 그대로 팔로우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앞서 29일 각자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커플 사진을 올렸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언팔 소식에 팬들은 혼란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

 

유이수는 얼마전 까지도 신민규와 썸 탈때 메신저 대화 내용까지 공개해 꽁냥꽁냥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런 모습에 네티즌들은 신민규와 유이수가 헤어졌다고 확신하고 있지만, 두 사람은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