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갈 다리는 없어” 김연경 저격중인 이다영, 돌이킬 수 없는 길 선택했나..’이 사진’ 올리자 모두 경악

배구선수 이다영이 김연경에 대한 추가 폭로를 한 가운데 “이제 돌아갈 다리는 없다”며 선전포고 했습니다.

이다영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연경을 저격하는 듯한 게시글을 올렸는데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투(ME TOO)’라고 적힌 종이를 들고 있는 여성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다영 인스타그램

 

이어 “진정어린 사과와 반성을 마지막까지 기다렸지만, 이제 돌아갈 다리는 없네요”라고 적었는데요. 해시태그에는 대한체육회 스포츠 윤리센터, 국가 인권위원회 등을 태그하며 “마지막 단계는?”이라고 적었습니다.

이다영과 이재영 쌍둥이 자매는 학교 폭력 논란 이후 팀에서 방출되고 한국 배구계에서 자취를 감췄습니다. 이다영은 해외리그에서 활동 중인데, 인천공항에서 출국을 하며 김연경에 대한 폭로를 시작했고, 사실여부를 떠나 폭로는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다영 인스타그램

 

이다영은 “(김연경이) 예전부터 욕을 입에 달고 살았다. 왕따는 기본이고, 나를 술집여자 취급했다. 싸 보인다고 나가라고 했고, 강남 가서 몸 대주고 오라고 욕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대표팀에서 반복적으로 했던 성희롱, 흥국생명에서 했던 왕따와 직장 폭력, 갑질 행위를 인정하고 공식적으로 사과문을 올리면 가장 숨기고 싶어 하는 그것만은 영원히 비밀로 해주겠다”며 협박으로 들릴만한 말도 서슴치 않았습니다.

 

이다영은 한국배구연맹(KOVO) 선수고충 처리센터에 특정사안을 신고했지만, 결정적인 증거 등을 제시하지 않아 ‘증거자료 불충분으로 배구연맹 측은 ‘명확한 조사가 어렵다’고 의견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연경의 소속사 측은 이다영의 폭로가 이어지자, “최근 김연경 선수에 대해 악의적으로 작성돼 배포된 보도자료 및 유튜버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다. 2020년도부터 법률대리인을 통해 소속 선수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명예훼손, 성희롱, 인신공격 등의 내용을 담은 악성 댓글 및 게시글에 대한 자료를 수집해 소송을 진행 중이다. 어떤 경우의 선처나 합의도 없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