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장한 20대 아들만 3명인데”…’집안 곳곳 혈흔’ 영암 일가족 5명 숨진 채 발견돼 마을전체가 충격에 빠졌다

전남 영암의 한 농촌마을에서 일가족 5명이 사망하는 믿기 힘든 일이 발생했습니다. 현재 가족 5명이 집안에서 사망한 채 발견되 경찰이 조사에 나섰는데요.

오늘(15일) 오후 3시 54분쯤, 전남 영암군 영암읍의 한 주택에서 60대 남성 김씨와 그의 아내인 50대 여성, 김씨 부부의 20대 아들 3명 등 모두 5명이 숨진 상태로 발견됐습니다.

김씨와 그의 아내가 연락이 닿지 않고 오랜 시간 집을 나오지 않자, 이웃 주민이 김씨의 집을 방문하고 경찰에 신고한 것인데요.

김씨와 가족들의 시신은 모두 다량의 피를 흘린채 발견됐으며, 3명은 안방에서, 2명은 작은 방에서 발견됐습니다. 시신이 발견된 주택의 출입문은 모두 내부에서 잠겨 있었으며, 외부 침입 흔적은 아직까지 확인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현재까지는 일가족 살인사건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20대 아들 세명은 모두 장애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연합뉴스

 

사건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김씨는 이달 4일, 다른 마을에 사는 여성을 상대로 성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피의자였습니다. 그는 경찰의 출석 요구에 불응했고, 다시 조사를 받을 예정이었습니다.

경찰은 부인과 건장한 20대 아들 3명이 한꺼번에 사망한 점 등 가족의 사망 경위를 조사 중에 있습니다.